스타마케팅 전개
태원프리(대표 최호규) ‘FRJEANS’은 하반기 광고모델로 인기그룹 ‘신화’ 와 함께 한다.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로 전국 매장이 늘어나고 있는 이 회사는 이번 인기그룹‘신화’를 통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전문브랜드로 성장 정상의 이미지를 구축키 위함이다.
‘FRJ’는 이번 F/W를 기점으로 과감한 스타 마케팅을 전개, 이지 캐주얼의 정상을 구축하고자 한다.
최근 4집을 발표하고 새롭게 활동을 전개한 그룹 ‘신화’는 ‘FRJ’의 전속모델로 각종 방송계의 쇼 프로그램에 의상협찬을 병행한다.
또 이벤트와 카탈로그 촬영을 진행하게 되며 6개월 간 2억5천만 원에 계약이 체결됐다.
‘FRJ’의 편안하면서 감각적인 이지 캐주얼이 그룹‘신화’의 카리스마를 통해 새롭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FRJ’를 입고 있는 신화의 모습을 상상하면서 하반기 영업전개에 새로운 전개를 예상하고 있다.
한편 태원프리 ‘FRJ’는 신화가 함께 하는 것을 기념해 ‘FRJ’의 입점 고객에게 PAPER를 감각 있게 보관할 수 있는 ‘신화의 PP FILE을 증정한다.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신화의 4집’‘HEY COME ON’ 의 자켓 사진이 프린트된 면 T셔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FRJ’는 SUM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FRJ’에서 여름 바캉스를 멋지게 보낼 수 있는 PACKAGE는 바캉스 시즌을 대비한 슬리브리스 로고T-Shirts 2장과 반바지와 다용도 칼라 배낭까지 4가지 모두를 28,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그레이, 그린, 블루, 옐로우의 4가지 컬러 중 2가지의 T-SHIRTS를 화이트 반바지와 코디하고 그린, 옐로우, 블루의 배낭을 골라 맬 수 있다.
/김임순기자[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