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아이템 보강 오리지널리티 확산
쉐르보코리아(대표 윤수영)의 ‘쉐르보’가 캐주얼 라인을 강화하며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의 토틀화를 추구한다.
기능성을 강화한 아웃도어 컨셉이 강한 ‘쉐르보’는 올해 캐주얼이 가미된 스포츠 웨어 라인을 출시하며 전문 골프 웨어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윤수영 사장은 “레져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요즘, 골프 웨어에 국한되지 않고, 전문 스포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상품의 퀄리티와 다양성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캐주얼 라인은 아우터, 패딩, 니트, 인너웨어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구성으로 기능성을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CHERVO TEX’, ‘AQUA BLOCK’,‘WIND LOCK’,‘COMFORT’,‘DRY MATIC’,‘SOFT SHELL’등 이태리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점퍼, 티셔츠, 팬츠 아이템을 통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
‘쉐르보’는 하이클래스층을 집중공략하는 한편 일반 상권에서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백화점, 가두점 유통을 확산시켜 나갈 계획이다.
또한 수입브랜드의 상품공급 및 사이즈, A/S 등의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이태리 본사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는 것.
‘쉐르보’는 다양한 상품구성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명품 토틀 스포츠 브랜드로서 대중들에게 어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현지 기자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