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스타코리아, 스포츠·아웃도어 9개社와 공동 마케팅
인비스타코리아(대표 김형섭)가 아웃도어 브랜드 9개社와 함께 흡한속건사 ‘쿨맥스(COOLMAX)’의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렛츠 쿨 바이 쿨맥스(Let’s COOL by COOLMAX)란 주제의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동시 전개되며 쿨맥스 소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해와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쿨맥스는 인비스타의 기술로 개발된 독특한 4채널 섬유구조를 갖은 기능성 소재로서 면보다 약 14배정도 수분흡수 능력이 우수, 쾌적한 신체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이번 행사는 쿨맥스 브랜드 파트너 가운데 코오롱스포츠, 휠라, 아식스, 프로스펙스, 케이투코리아, 블랙야크, 컬럼비아스포츠웨어, 레드페이스 등 9개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내달 10일까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먼저 전국 140여개 매장에서 쿨맥스 소재제품을 5만원 이상 구입고객을 추첨, 1등상 10여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쿨맥스 소재 의류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야외활동이 활발한 동호회를 대상으로 ‘우리 팀이 쿨맥스를 입어야 하는 이유’의 사연을 온라인에 등록하면 10개팀을 선정해 컬럼비아스포츠웨어가 제공하는 쿨맥스 유니폼을 나눠준다.
끝으로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해외여행상품권 및 카운테스마라의 쿨맥스 소재 드레스셔츠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