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컴퍼니 ‘KL’
08년 S/S 새롭게 런칭하는 린컴퍼니(대표 문우옥)의 ‘KL(Kenneth Lynn)은 중가캐릭터 시장의 강자로 부상한 이 회사의 차세대 브랜드이다. 글로벌한 테이스트를 바탕으로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제안하는 캐릭터캐주얼로 국내패션 마켓에 첫발을 내딛는다.
‘KL’은 최근 중가캐릭터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변화하는 소비패턴의 흐름을 읽어내 특정 타겟에 소구하는 컨셉이 아니라 모든 여성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감성과 컨셉을 제안하고 있다.
린컴퍼니에서 전개하는 ‘린’ ‘라인’ ‘케네스레이디스’의 뒤를 이어 런칭하는 ‘KL’은 기존 중 가캐릭터 브랜드들과는 차별화된 감성과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한 차원 높은 뉴럭셔리즘과 모던 미니멀리즘, 세련된 도시적 감성, 합리성과 가치지향성을 지향하는 ‘KL’은 지적이고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원하는 여성고객들에게 색다른 패션 테이스트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 브랜드는 캐릭터 성향의 페미닌한 테일러링과 뉴욕감성의 쉬크함도 겸비해 플렉시블하고 멀티플한 다양한 감성을 합리적으로 제안하는 Non-Age 브랜드를 지향해 나갈 예정이다.
브랜드의 제품단가는 자켓 29만8천원~49만8천원, 블라우스 17만8천원~31만8천원, 팬츠 21만8천원~34만8천원, 스커트 19만8천원~31만8천원대를 형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