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에프, ‘보르보네제’ 숄더백 제안
신묘년 트렌드를 주도할 ‘잇 백’은? 인디에프(회장 김웅기)가 전개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르보네제’가 복주머니 숄더백을 제안한다. 복주머니 숄더백은 자연스러운 투톤 칼라의 양가죽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우며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OP 패턴의 양가죽 스트랩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또한 OP패턴의 스트랩을 자연스럽게 묶는 것이 포인트며 별도의 가방 덮개가 있어 열고 닫기가 편리하다. 스타일과 사이즈에 맞게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컬러는 블랙, 베이지 두 가지.
또한 신년을 맞이해 복을 함께 나누는 “복주머니 참장식 커플 행사”를 마련했다. 2월13일까지 전국 매장에서는 복주머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7만 원 상당의 코끼리 참 장식을 증정한다. 복주머니를 차면 좋지 않은 기운을 쫓고 만복이 온다고 해 나눠 주는 풍습에서 착안, 신년을 맞아 복 나눔 행사를 기획했다.
지난해 8월 국내 런칭한 ‘보르보네제’는 현재 신세계인천점, 롯데 일산점, 부산센텀점, 광복점 4개점에서 전개 중이다. 1월 말 인디에프 사옥 내 대형 쇼룸과 더불어 상반기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등 강남 및 수도권에 매장을 확보할 방침이다. 향후에도 트렌드를 리드할 유행예감 아이템을 선정해 전략적으로 전개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만족감을 최대화 시킬 수 있도록 제품 퀄리티를 강조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