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스트로’ 쿨 퍼펙트 3 이벤트
LG패션(대표 구본걸) 남성복 ‘마에스트로’가 다가올 여름을 맞아 7월10일까지 ‘쿨 퍼펙트 ±3’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 이벤트는 더위에 지친 비즈니스 맨들에게 여름 특화 상품을 선보여 체온을 3도 낮추는 한편, 구매고객에게 3가지 이상의 혜택을 선사한다. ‘마에스트로’는 청량감과 경량성을 두루 갖춘 에어자켓, 에어데님 등 쿨비즈 아이템을 출시해 시원한 멋스러움을 제공한다. 출장과 여행, 레저 등에도 적합한 상품들로 구성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1등부터 4등까지 추첨해 여행상품 100만 원권과 프로야구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신규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는 ‘마에스트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슈트하우스’ 댄디한 쿨비즈 제안
캠브리지코오롱(대표 백덕현)의 ‘더슈트하우스’가 댄디 스타일의 여름 비즈니스 수트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2030 남성들에게 인기가수이자 배우 정용화를 모델로 내세워 감각적 세미 클래식 룩을 제안하고 있다. ‘더슈트하우스’ 쿨비즈 수트는 코튼과 린넨 소재를 중심으로 내추럴 감성의 천연소재를 적용해 서정적이고 로맨틱한 이미지가 특징이다. 젊은 남성들의 체형에 적절한 핏감을 살린 실루엣이 멋스럽다.
‘더슈트하우스’ 이유진 디자인실장은 “넥타이가 없는 허전한 목에 심플한 남성 스카프를 포인트로 연출한다면 젊은 남성만의 매력을 뽐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까날리’ 다채로운 컬러 린넨자켓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김해성)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남성복 ‘까날리’가 올 여름 다양한 컬러의 린넨자켓을 선보인다.
2011 여름 ‘까날리’ 린넨 재킷은 그레이, 브라운 등 비즈니스 룩에 어울리는 차분한 컬러부터 블루, 바이올렛, 핑크, 화이트 등 캐주얼웨어에 적합한 컬러까지 갖췄다. T.P.O에 따라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컬러의 린넨 자켓을 선택할 수 있다.
‘까날리’ 홍보팀 유은영 대리는 “린넨 자체가 통풍과 시원한 촉감을 자랑하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셔츠나 폴로셔츠, 티셔츠에도 잘 어울려 실용적”이라며 “다소 거친 표면과 구김이 잘 가는 단점이 있지만, 최근 섬유 기술의 발전으로 표면이 부드럽고 구김이 덜 가는 제품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엠비오’ 6월 퍼피 프로젝트 진행
제일모직(대표 황백)의 남성복 ‘엠비오’가 6월 월별 테마에 따른 오브제 디스플레이로 ‘퍼피(Puppy) 프로젝트’를 진행,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엠비오’는 매월 색다른 오브제를 통해 매장의 비주얼 이미지를 연출하는 ‘테이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6월에는 이에 맞춰 강아지를 테마로 한 POP와 소품으로 매장을 꾸미는 한편 강아지를 소재로 한 아트워크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