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의 밤 타입 클렌저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가 대박을 터뜨리고 있다. 지난달 23일 ‘겟 잇 뷰티(get it beauty)’ 블라인드 테스트 1위로 선정되면서 불과 5일 만에 단일 품목으로 2만개 판매를 기록,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사태까지 빚고 있다.
‘클린 잇 제로’의 인기 비결은 무엇보다 뛰어난 세정력과 사용의 간편함이다. 아이 리무버나 립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의 완벽한 세정력을 갖추면서도 흐르는 오일 클렌저의 단점을 보완한 밤(balm) 타입으로 이미 수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해왔다.
또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기록해오던 중 냉정하게 제품력을 평가하기로 유명한 ‘겟 잇 뷰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면서 진정한 클렌징 1인자로 등극했다. ‘바닐라코’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클린 잇 제로를 한번에 2~3개씩 구매하는 고객과 재구매 고객들이 급증해 생산량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바닐라코’는 클린 잇 제로 다량 구매 고객과 재구매 고객들을 위해 구매 횟수에 따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홈페이지(www.banilaco.com)에서 ‘클린 잇 제로’나 ‘클린 잇 제로 레스베라트롤’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