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박주만)의 G마켓이 5월6일까지 역사, 교양 도서 등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3권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최근 도서 판매 트렌드를 조사한 결과 역사책, 백과사전 등의 판매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역사 관련 도서 판매가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고, 백과사전 판매도 150% 늘었다.
G마켓이 지난 3월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백과사전세트는 하루 만에 약 1000세트가 완판 되는 등 최근 소장가치가 높은 교양서적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도서 3권을 한꺼번에 구매하면 무료 배송에 10% 추가 할인까지 제공하는 ‘책3에 무배’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도서를 1권 이상 구매하면 온라인 문화상품권 3000원 증정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제공한다. 또 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새우버거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전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용가능하다.
할인전 대표 단행본 도서는 세계명화비밀, 중국의 발견 등이 있고 세트 도서로는 유네스코 세계 시리즈 등이 있다. 김세라 도서사업팀장은 “최근 소장용과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아 관련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묶음 구매 시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