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연미도, 김승곤 대표 선임
▲부연미도(대표 김승곤)가 최근 신임 대표이사에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의 총괄상무였던 김승곤 대표<사진>를 선임했다. 김승곤 대표는 이랜드패션BU, 2001아울렛매입팀장, 롯데마트 패션팀장 등을 거쳤다. 한편, 부연미도는 하반기부터 ‘에꼴드파리’ 리뉴얼 및 컨셉 확대를 통한 여성 밸류 시장 집중 공략에 나선다.
디자이너연합회, 사무국 개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이상봉·사진)가 최근 사무국을 청담동 신한 오피스텔 401호에 개설해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지난 28일, 사무국에서는 운영위원회와 이사회가 열려 사무국 개설 후 첫 정례회의를 진행하기도 했다. 사무국 전화번호는 02)542-0510이다.
‘마마인하우스 바이 박홍근’ 런칭
▲박홍근홈패션(대표 이선희·사진)이 ‘마마인하우스 by 박홍근’을 런칭하고 홈쇼핑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지난 주 첫 방송에서 전 상품이 방송 중에 매진되는 등 쾌조를 보이며 순조로운 출항을 알렸다.
송원산업 아나스 노와라 마케팅 담당
▲폴리머첨가제 글로벌 기업인 송원산업은 지난달 21일 중동 및 아프리카 판매, 테크니컬 서비스, 마케팅 담당으로 아나스 노와라(Anas Nowarah·사진)씨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아노스는 요르단 암만 대학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고 지난 12년간 화학산업계에서 기술 및 생산을 아우르는 다양한 업무 경험을 쌓았다. 최근에는 사우디아라비아 걸프 스터빌라이저 인더스트리(Gulf Stabilizer Industries)에서 세일즈 및 마케팅 업무를 해왔다.
베네통 언헤이트 캠페인, 칸 국제 광고제 그랑프리 영예
▲베네통의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언헤이트(UNHATE)가 칸 국제 광고제에서 최고의 인쇄광고 캠페인분야 그랑프리(Press Grand Prix)를 수상했다. 지난해 11월 선보인 언헤이트 캠페인은 베네통의 첫 번째 통합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이다. 전 세계 5억여 명이 이용하고 있는 국제 커뮤니티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
코데즈컴바인 33번째 직영점 오픈
▲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은 부산 광복동에 ‘코데즈컴바인’ 33번째 멀티 직영점을 오픈했다. 부산의 대표적인 패션거리인 ‘코데즈컴바인’ 광복점은 170평 3층 규모로 ‘코데즈컴바인’ 익스텐션 브랜드들이 모두 입점했다.
‘이도’ 온라인 마케팅 확대
▲에프지팩토리(대표 전영석)의 여성복 ‘이도(idou)’가 온라인 마케팅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현재 ‘이도(// www.idoushop.co.kr)’만의 페미닌 시크 감각을 보여줄 수 있는 심플하고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리뉴얼 제작에 들어갔으며 7월 초 오픈 예정이다. 이밖에도 블로그 리뉴얼, 트위터 등을 활용한 SNS 마케팅 강화를 통해 잠재된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한다.
관계자는 “차별화 된 포스팅으로 리뉴얼 20일 만에 주말에만 약 5천여 명 가까이가 방문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며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시기에 맞춰 블로그 및 SNS를 더욱 확대시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터누아’ 우븐 디자이너 모집
▲라페스포츠(대표 김국두)의 ‘터누아’가 우븐디자이너(팬츠경력자)를 모집한다. 아웃도어,스포츠,골프 경력 5년차 이상으로 일러스트, 포토샵 가능한자는 우대한다. 관련 문의는 02)2606-8898/ [email protected]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