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대표 이계주)의 ‘르까프’가 2013년도 신학기 라인 모델로 아이돌 그룹 엠블랙을 발탁했다. ‘르까프’는 신학기 학생들을 위한 가방은 물론 의류와 신발까지 포함한 신학기라인을 출시한다.
‘르까프’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체육돌로 꼽힐 만큼 스포츠를 즐기는 엠블랙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특히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신학기 라인인 만큼 평소 겸손하고 봉사활동에도 앞장서며 근검절약 하는 엠블랙이 청소년들의 모범이 되는 활동을 꾸준히 보여준 점을 높이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엠블랙은 최근 서울 근교의 한 스튜디오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2013년 1월부터 ‘르까프’ 신학기 라인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화승 전승봉 마케팅 팀장은 “‘르까프’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편안하면서도 디자인이 세련된 학생가방을 꾸준히 출시해왔는데 최근 청소년들이 가방과 함께 코디할 수 있는 의상과 신발에도 큰 관심을 보임에 따라 이들을 겨냥해 신학기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얼마 전 진행한 화보촬영에서 수려한 외모의 엠블랙이 ‘르까프’ 신학기라인을 너무나 멋지게 소화해내 청소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