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움, 20만 원 이상 고객대상 아로마디퓨저 증정
태평양물산(대표 임석원)의 소프라움이 향기 마케팅을 펼치며 판촉을 강화하고 나섰다.
지난 2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로마디퓨저(1ea)를 증정한다. 눅눅한 장마철에 향기로 보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름철 차렵이불인 ‘베로니카(Veronica)’, ‘수프레(Supre)’, ‘세비앙(Cebien)’과 어울리는 아로마 향을 실었다.
구스다운의 쾌적함과 아로마향이 주는 심리적인 안정감을 동시에 부여하는 숙면침실을 표방했다. 베로니카는 구스다운 75%에 순면 60수의 은은한 광택감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프라움은 블루와 바이올렛의 플라워 패턴이 라벤더 꽃과 맞는 향으로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숙면을 도와주는 라벤더향 아로마디퓨저를 추천했다.
세비앙은 필파워 700이상의 고품질 화이트 빅볼 구스다운으로 특유의 가벼움과 포근함을 만끽할 수 있다. 밤과 낮, 장마철에도 보온성은 유지 시키며 인체의 땀은 배출시키는 기능이 원활해 잠자는 내내 쾌적한 환경을 지속 시켜준다. 이런 세비앙과 어울리는 향으로는 달콤한 향기로 심리적 안정을 돕고 피로회복에도 효능이 있는 체리 블라썸 아로마디퓨저를 추천했다.
수프레는 구스다운 75%에 순면 60수 원단이다. 우거진 숲을 연상케 하는 그린컬러의 나뭇잎 모티브가 싱그러운 느낌을 선사해 덮는 순간 상쾌한 촉감을 느낄수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심심의 편안함을 도모하는 로즈부케 아로마디퓨저가 제격이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