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GHCG(대표 이재성)의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19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서울 패션위크에 참가해 기대를 모은다. 19 F/W 서울패션위크는 4만3400여명의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와 글로벌 아티스트, 해외 초청 유명 바이어와 명품 패션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하는 패션페스티벌이다. 한국 패션업계뿐만 아니라 미디어, 비주얼 디자인, 파인아트를 넘나드는 브랜드 전반을 선도, 세계로 뻗어나가는 럭셔리 웨이브의 선도자로 역할을 맡고 있다.
크라운구스는 장광효 디자이너 브랜드 카루소(CARUSO)와의 아트 콜라보를 통해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미래지향적 가치를 선보일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역사 깊은 예술작품’부터 ‘형이상학적인 철학’을 담아, 형식을 탈피해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카루소와, 예술에 대한 탐구를 통해 일상적인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아트 프로젝트 일환이다.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만남은 시간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은 영속적인 가치의 위대함과 아름다움을 주체적으로 표현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프로젝트 담당 디렉터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과거의 예술과 현대적 개체를 조화롭게 믹스 매치함으로써 컨템포러리적 면모를 작품에 향유함과 동시에, 고전 예술작품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현대적 시각으로 해석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 크라운구스의 콜라보 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크라운구스는 서울패션위크 참가 VIP 한정 고객에게만 프라이빗하게 에디션 일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크라운구스는 ‘라스베가스 마켓’‘시카고박람회(IHHS)’, 아카데미 시상식 전야제 ‘프리 오스카 파티’등 글로벌한 활동으로 상위 1% 클라이언트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통해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 이제는 카루소 장광효 디자이너와 콜라보 에디션 해외 아티스트와 콜라보 에디션도 곧 출시 예정이다. 크라운구스에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