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패션랜드(대표이사 최 익)의 영 스트리트 브랜드 ‘이프네(IFNE)’가 오는 9/26 목요일 오후 4시, 롯데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이프네 매장 옆 행사장에서 전속모델 가수 ‘청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청하 팬사인회는 ‘번호표’를 소지한 110명의 팬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번호표’는 9월 6일부터 이프네 롯데미아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총 100명에게 1인 1매로 선착순 배부된다.
또한 이프네 공식 인스타그램(@ifne_official)에서 9월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번호표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자 10명에 한해 번호표를 교부한다. 팬사인회는 번호표 소지시에만 참여 가능하며, 미 지참시 참여가 불가하다.
팬사인회 장소는 롯데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이프네 매장 옆 행사장에서 4시부터 약 1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번호표를 소지한 후 행사 시작 전까지 해당 장소에서 관계자의 안내에 따라 번호표에 적힌 번호 순서에 맞게 정렬 후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팬사인회 종료 후, 번호표 추첨을 통해 행운의 1명에게는 청하가 행사 참여시 착장한 이프네 의류를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의류교환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프네와 함께하는 청하 팬사인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프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