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H글로벌, 아쿠아스큐텀 골프 ‘CJ온스타일 SK스토아’ 완판행진
170년 전통의 영국 클래식 의류 브랜드 ‘아쿠아스큐텀(Aquascutum)’이 한국시장에서 성가를 드높이고 있다. 브랜드를 전개하는 TBH글로벌은 CJ온스타일과 SK스토아를 통해 방송된 ‘시그니처 트렌치 코트’가 한채아와 함께 하면서 매진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브리티시 헤리티지의 가치를 지닌 영국의 대표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국내처음 홈쇼핑을 통해 제안, 주목 받으며 완판 했다. 온라인 한정판 고가상품도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전량 매진됐으며, 골프라인 스커트는 단 1회 방송으로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시켰다.
가성비를 추구하면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만족시켰다는 평. 럭셔리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은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급화 전략이 통했다는 자체판단이다. 클래식한 디자인, 좋은 소재, 깔끔한 마감, 세련미 등 기존에 알던 아쿠아스큐텀 브랜드 가치를 잘 살려낸 결과라는 것.
소비자 기대는 리뷰에서 줄줄이 이어졌다. 기세를 몰아 아쿠아스큐텀은 여름 맞이 ‘여성 프렌치 린넨 시리즈 및 골프 기능성 티셔츠’를 선보여 완판 행렬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아쿠아 여성 라인은 이태리 CAFISSI 소재 ‘린넨 자켓’과 ‘린넨 티어드 원피스’를 선보인다.
아쿠아 골프 라인에서는 필드에서뿐만 아니라 여름철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드라이한 터치와 탁월한 흡습속건이 특징인 고기능성 소재의 ‘썸머 칼라 티셔츠’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80년 역사의 이태리 화섬 RADICI 그룹의 라딜론 원사와 대한화섬 고기능성 PQ소재를 사용해 클래식 명가의 세련미와 고급스러운 골프 티셔츠를 제안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