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여개 프로그램 진행
룰루레몬이 ‘당신을 더 건강한 삶으로 나아가게 할 가장 즐거운 페스티벌’을 주제로 한 ‘비유비웰(Be You Be Well) 페스티벌’을 내달 18일 잠원동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작년 온라인으로 개최됐던 ‘비유비웰 페스티벌’은 올해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각 운동 분야를 리딩하는 룰루레몬 앰버서더와 콘텐츠 크리에이터 등이 연사와 트레이너로 참여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무브, 그로우, 커넥트를 주제로 총 3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무브 프로그램에서는 요가, 런, 트레이닝, 크로스핏, 복싱, 댄스 등 다양한 종류의 운동 프로그램을 한자리에서 배울 수 있다. 그로우 프로그램에서는 룰루레몬이 직접 개발한 자기 성장 워크숍을 진행한다. DJ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함께 룰루레몬 앰버서더뿐 아니라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커넥트존은 또 하나의 즐길 거리다.
룰루레몬은 보다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글로벌 웰빙 리포트를 매년 발간한다. 오늘날의 웰빙을 ‘신체적 건강을 넘어 정신적, 사회적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상태’라고 정의한다. 나아가 이번 페스티벌로 참여자들이 ‘나다움’을 찾고 더 많은 사람과 함께 연결되며 건강한 삶에 가까워질 수 있도록 웰빙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비유비웰 페스티벌’ 티켓은 웰빙에 관심 있는 누구나 내달 1일부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