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청뱀의 해 기념한 한정판 협업 테크 액세서리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대한민국 패션 브랜드 오픈 와이와이(OPEN YY)와 첫 번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2025년 청뱀의 해를 기념하여 오픈 와이와이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담았다.
오픈 와이와이는 성별과 나이의 경계를 허물고, 비슷하면서도 다른 개인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뉴진스, 트와이스 등 케이팝 아이돌뿐만 아니라 켄달 제너, 헤일리 비버, 페기 구 등 글로벌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오픈 와이와이의 첫 번째 폰 케이스 & 테크 액세서리 컬렉션이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디자인은 지혜를 상징하는 뱀과 번영을 의미하는 청색을 한데 아우르는 익스클루시브 청뱀 리본 디자인으로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폰케이스와 Snappy™ 맥세이프 카드홀더 스탠드 총 두 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폰뿐만 아니라 갤럭시 S시리즈 및 갤럭시 Z 플립 등 다양한 기종을 지원한다. 오픈 와이와이×케이스티파이 한정판 컬렉션은 오늘(27일) 12시 부터 웨이팅리스트에 등록한 사람들에 한해 우선 구매 가능하며, 오후 5시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