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지난 20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롯데백화점 본점은 봉쁘앙이 국내 고객과 만나는 여덟 번째 매장이다. 봉쁘앙은 이번 롯데 본점 오픈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며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은 리뉴얼 런칭한 키즈존 '킨더 유니버스' 내의 럭셔리 섹션에서 만날 수 있다. 킨더 유니버스는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복합형 키즈 매장으로,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이 다양한 키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봉쁘앙 매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순간과 따뜻함을 담은 브랜드만의 미학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럭셔리 키즈존에 단독으로 입점하는 만큼, 오픈을 기념하여 풍성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12월 20일~31일까지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라인인 ‘뉴본’과 ‘퍼머넌트’ 컬렉션 및 클렌징 폼, 페이스/바디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의 뷰티 제품까지 롯데 본점 단독 10% 할인을 제공한다. 신생아 기프트 세트는 물론, 연말과 신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봉쁘앙은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과 롯데 온(롯데 ON)을 통해 브랜드 단독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편리하게 봉쁘앙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봉쁘앙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봉쁘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프랑스 정통 키즈웨어 대표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와 시대를 초월하는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