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이 배우 이나영,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을 모델로 ‘홀리데이 라이프(Holiday Life)’테마의 2025 봄여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탑텐은 아름다운 휴양지에서 보내는 편안한 휴일의 모습을 패셔너블한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배우 이나영은 초콜릿 브라운 컬러의 탑텐 쿨에어(COOLAir) 립 브라 캐미솔에 아웃포켓 와이드 데님을 매칭,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무드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을 쾌적하게 지낼 수 있는 냉감 기능성 ‘탑텐 쿨에어’를 활용해 스타일과 편의성을 충족했다.
유니버설 뮤직과 콜라보한 컬렉션도 공개했다. 이나영은 유니버설 뮤직 콜라보 라인의 가먼트 다잉 티셔츠에 볼캡을 더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캐주얼하게 소화해 낸 홀리데이 룩을 연출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차준환은 섬세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탑텐 뉴시즌 아이템을 소개했다. 화보 속 청량하고 산뜻한 푸른 스타일링은 리넨 블렌디드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탑텐의 리넨 버튼다운 셔츠로 완성됐다. 매칭한 치노 쇼츠는 기본핏부터 버뮤다, 카고 핏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강석균 신성통상 패션Biz총괄 본부장은 “탑텐은 새롭게 선보이는 2025년 SS컬렉션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더운 여름에도 쾌적함을 전하는 쿨에어 라인을 비롯해 다양한 스타일의 쇼츠, 출시 후 큰 사랑을 받은 뮤직 콜라보 티셔츠 등으로 연령층을 아우르는 스타일링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